티스토리 뷰

연예인

오렌지 캬라멜 레이나 근황

갓리버리 2017. 8. 17. 11: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레이나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오렌지 캬라멜에서 맹활약을 한 레이나를 잊지못해서 흠모하게 되었는데요.

노래도 맛깔나게 잘부르고 외모도 새침한듯 끌리는 매력이 저를 팬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게 아잉 인가요? 사실 이떄는 별로 안좋아했습니다. ㅠㅠ ㅎㅎ

노래가 징그러운 것 같아서




완전 내스탈!! 하지만 오렌지 쥬스는 이빨 브레이커



립스틱때 레이나가 최강!!!



저를 오캬의 늪에 폭 빠지게 만들었던 까타레나, 호이호이호이


한때 산이랑 사귄다는 기사가 나서 사실인 줄 알았는데 사실이 아니었나보군요. (다행!!)


산이는 무지하게 능력있는 래퍼라고 하더군요. 발바닥 산이님 ㅎㅎ


레이나가 좋아하는 사진이라네요 하하하 (저랑 취향이 비슷한듯? ♥.♥)


혹시 만화 좋아했을까요. 만화에서 많이 쓰는 구도 같은데
아니면 당구?


요즘에는 신곡 '밥영화 카페'라는 신곡을 발표한후 솔로 활동에 들어갔군요.


와우 학교다닐때 한번쯤 꿈꾼직한 모습이군요


첫사랑 스타일의 흐트러진 머리 공격 학~


아이유 같은 컨셉일까요 다어트엔 토마토죠


이옷 컬러 너무 이쁘네요 핑크와 그린이라 새로운 노라운 조합입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레이나 따랑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