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우드소싱 공모전

 

언제나 그렇듯 온 자료들은 형편이 없다....

기획서도 없고 텍스트만 딸랑

 

 

 

 

어이가 없지만 라우드소싱에 있는 달인들은 저것을 또 기똥찬 어플로 만들어내겠지??

이번에 나도 다시한번 열시미 해본다...

 

이번 블로그를 정리하다 10년전에 갔던 네이버부국장인가가 했던 세미나

https://godrivery.tistory.com/52

내용을 기반으로 이번 디자인 작업을 해보았다.

결과는 생각보다 아주 좋았다.

역시 답은 가까운곳에 있었던 것인가.....????

 

 

제품이 오리같이 생겨서 오리라는 캐릭터를 부여했다.

오리의 모티브로 디자이요소의 한계가 와서 (자꾸 보노보노가 되버린다....)

이번엔 성격을 부여해보았다...

환자돌보는 앱인것 같아서 (이것조차 설명이 없다.)

신중하고, 실수하지 않으며, 예민한 귀를 가진 오리 - 철두철미한오리

라는 성격을 줬더니 디자인을 줄수있는 요소가 늘어났다.

이름도 지어줬다.

 

환자를 돌보는 오리니까 케어덕 -ㅁ-;;;

 

그리고나서 손쉽게 끝낼수가 있었다.

 

그리고 이번에 와이어프레임방식을 시도해봤는데 너무좋았다.

와이어프레임이라는게 색을 배제하고 선과 최소한의 무채색만을 사용해서 일단 디자인 기반을 잡는것을 말한다.(뇌피셜)

암튼 이렇게 했더니 전체적으로 상황을 보면서 디자인하기가 좋았다. 일단 색상이 없으니까 판단을 혼란시키는것이 없었다.

아주 좋은 방식이었다. 

 

여러 디자이너분께도 추천드림.~~~ 


공감 추천 댓글좀 꼭눌러주세요!!!

 

 

 

 

 

 

 

 

 

이건 최종제출물

 

 

 

 

 

 

 

 

 

 

 

결론----------------------------

 

떨어짐 ㅅㅂ

 

https://www.loud.kr/contest/view/395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