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손금보는 방법 about 수명_성격_연애

갓리버리 2017. 8. 17. 16:59





오늘은 손금보는 방법을 공부해 보겠습니다.


신빙성은 둘째 치더라도 손금을 알아두면 나중에 사용할 일이 참 많습니다. 일단 손금이 없는사람이 없는데대가 누구나 자신의 손금 한번 쯤은 궁금해 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 이성과의 대화거리만들기와 가벼운 손잡기가 수월하게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자가 남자 손금을 봐줘도 기분이 묘하겠어요.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우리 3대 손금은 모두 알고 계시나요?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양심선)입니다.

3대선에 관한 간략한 설명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거 셋만 알면 손금 반은 안것 아닐까요?




감정선 입니다. 

전항상 감정선과 두뇌선의 위치가 헤깔렸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사람 머리가 위에 있어서 지능선이 위일것 같지만 손금은 반대라" 라는 식으로 암기합니다 -ㅁ- ㅎㅎㅎ 

선이 길고 뚜렷할 수록 성격이 좋고 연애운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빗금모양의 문양은 감정의 기복이 심함을 뜻합니다.

쇠사슬 모양이 많을수록 훌륭한 배우자를 만날 확률이 많고 상상력이 풍부하여 변태적이라네요.


두뇌선 입니다.

길이와 두뇌가 비례한다고 하네요.

끝이 올라갈수록 사업운이 좋다고 하네요

끝이 두갈래 이상 갈라진거라면 예술가나 예능에도 소질이 많습니다. 

지능선과 생명선이 따로 출발하는 사람은 결혼을 못할 운명이라고 하네요





생명선

길이와 수명이 비례한다고 합니다. 흐리거나 끊기는 부분은 그만큼 고비가 오거나 위기가 온다고 보면 됩니다.

손금에 섬(동그라미)이 있으면 매우 않좋은 지점으로 그 시점에서의 큰 위기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인기선

잔주름이 많을수록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주목받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결혼선

여러개의 선이 있는데 가장 긴선을 기준으로 보면 됩니다.

(긴선이 하나도 없을 경우엔.... ㅠㅠ 결혼을 못하는거고 긴선이 너무 많을 경우엔...그 반대가 되겠죠...)

감정선에 가까울수록 빨리 결혼한다고 하네요.




배우자선

1번의 간격은 배우자의 능력을 

2번의 간격은 배우자의 외모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둘다 넓을수록 좋음)


※참고사항


손에 생긴점중 손바닥에 난점은 거의가 흉점으로 해석을 합니다.

손등에 난점은 거의가 복점으로 해석이 됩니다.


파트너선: 감정선과 두뇌선사이 가로로 있는 선으로 지인의 도움을 의미

막쥔 손금: 두뇌선과 감정선이 포개지는 경우 크게 성공하거나 쪽박!


여기까지가 1차 손금 알아보기였습니다.^^

현실적으로 매우 중요한 재물 손금은 다음 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